후기/미디어

AJ그룹 임직원 참여하는 릴레이 국토대장정 캠페인 진행

등록일2017.07.03

- 전국 5개 권역 총 47코스에서 직원 1인 1코스 참여하는 2000km릴레이 걷기 대회 펼쳐
- 참가자별 1만원씩 기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어린이 난치질환 치료 후원

AJ그룹이 계열사 임직원 400 여명이 참여하는 전국 국토대장정 캠페인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AJ 그룹 임직원들은 지난 6월 12일부터 28일 까지 전국 5개 권역, 총 47개의 코스에서 릴레이 걷기 대회를 가졌다. 행사 참가자들은 제주를 시작으로 서울 문정동 본사에 이르기까지 직원 1인당 1코스를 참여하는 릴레이 걷기 대회를 통해 화합과 소통의 장을 가졌다.

이번 국토대장정 캠페인은 강원, 경기, 제주, 충청, 서울권역 등 전국 AJ 근무지별로 ‘걷기 아름다운 길’을 선정, 47개의 코스를 개발하여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했다.

AJ그룹 임직원들은 총 2,000km의 ‘나눔 걷기’ 공통 목표를 통해 조직의 일체감과 타 구성원에 대한 이해를 증진하고 어린이 난치 질환 치료 후원도 함께 했다. 참가자들은 캠페인 기간동안 각자 약 3-5km거리의 코스를 걸었으며1인당1만원의 기부와 현장 모금으로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의 희귀난치병 아이들을 지원한다.

이 캠페인은 AJ네트웍스, AJ렌터카, AJ셀카 등 AJ그룹 전(全) 계열사 대표 및 임직원이 참여했으며, 28일 서울 문정동 본사에서 서울권역 코스를 마친 AJ그룹 참여 임직원들이 대장정 캠페인의 피날레 및 폐회를 가졌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