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값받는 내차팔기 1588-0015

[보도자료] AJ셀카, 가정의 달 맞아 10만원 대 중고차 리스상품 출시

국내 대표 중고차 유통플랫폼 기업 AJ셀카가 여신전문 금융기관 AJ캐피탈파트너스와 손잡고 중고차 리스상품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AJ셀카는 최근 ‘구독경제(일정 기간 동안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이용하는 것)’가 미디어나 SNS 콘텐츠를 이용하는 것을 넘어 소비재, 자동차 시장까지 확대되는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들이 더 경제적으로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

AJ셀카와 AJ캐피탈파트너스가 준비한 중고차 리스상품은 2014년식 기아 ‘레이 밴(VAN)’이다. 해당 모델은 뒷 좌석 시트를 없애고 적재공간을 마련해 박스카의 장점인 공간활용도를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이용료는 24개월 리스 기준, 보증금 100만원에, 월 19만원대로 고객 부담금을 최소화했다.

연 2회 소모품 교환 서비스도 제공된다. AJ셀카는 엔진오일세트(오일, 에어필터, 오일필터) 및 에어컨 필터 등의 소모품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며, 내가 원하는 곳에서 편리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방문점검 서비스’도 연 2회 시행한다.

일반 장기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할 때와 달리 개인의 자동차 보험 경력이 유지되고 렌터카를 상징하는 ‘하·허·호’가 새겨진 번호판 대신 일반 번호판이 제공되기 때문에 개인 소유의 차량과 같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도 이번 상품의 장점이다.

뿐만 아니다. 이후 6개월간 10,000km 주행 기준 엔진, 미션, 제동.조향.냉난방 장치 등에 대한 품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이 서비스는 오직 이번 상품에 한해 적용된다.

AJ셀카 관계자는 “레이 밴 차량은 다양한 크기의 화물 운송이 필요한 소상공 사업자들을 타깃으로 출시된 만큼 이번 서비스를 통해 개인/법인 사업자 모두 더 부담 없이 차량을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며, “특히 법인회사 차량으로 이용 시 월간 리스 비용을 손비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절세효과도 기대해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AJ셀카는 국내에서 유일하게 방문차량 평가를 통해 온라인 경매 시스템으로 차량 정보를 직접 입력하고, 딜러를 따로 만나거나 가격을 흥정할 필요 없이 타던 차량을 판매할 수 있는 ‘내차팔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단일 경매장 최초로 경매 1,000회차를 돌파한 AJ셀카 안성경매장에서는 중고차 딜러 대상 도매 경매를 주 2회 진행하고 있다.

보도자료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