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값받는 내차팔기 1588-0015

[보도자료] AJ셀카 · 서영대학교, 전문 인력 양성으로 자동차 산업 발전 이룬다

AJ셀카 · 서영대학교, 전문 인력 양성으로 자동차 산업 발전 이룬다
■ 서영대학교와 자동차 평가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
■ 신뢰 높은 중고차 거래 문화 선도 및 일자리 창출 효과 기대

AJ셀카(대표 조성봉)는 서영대학교와 손잡고 자동차 평가 전문 인력 양성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AJ셀카와 서영대학교의 미래 자동차 학과 간의 협력 체제 구축을 통해 전문 평가사 양성과 미래 일자리 창출의 목적을 위해 체결했다.

양 기관은 협약 내용에 따라 ▲해당 학과생 AJ셀카 현장연수 프로그램 활성화 ▲임원 특강을 통한 산학 인력 교류 ▲실무역량 강화를 위한 현장실습 프로그램 운영 및 취업 기회 지원 ▲자동차 진단평가 기술 공동 연구 및 상호 간 교류 등을 협력할 예정이다.

조성봉 AJ셀카 대표는 “중고차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신뢰할 수 있는 중고차 거래 문화를 만들기 위해 서영대학교와 산학협력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협약을 통해 자동차 산업 발전과 더불어 양질의 일자리 창출로 경제발전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AJ셀카는 2022년 1월부터 중고차를 매각하려는 소비자들의 편의를 고려해 ‘당일 평가 서비스’를 도입했으며, 2월에는 신뢰도 높은 차량 평가 지표를 제공하고자 AI 엔진 성능 점검 솔루션을 도입하는 등 시스템 고도화 및 서비스 향상을 위해 혁신적인 프로세스를 구축해가고 있다. 당일 평가 서비스는 오전 9시부터 1시간 30분 단위로 시간을 선택해 빠르고 간편한 평가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사진설명 : AJ셀카 백승재 부장(오른쪽)와 정욱 서영대학교 김순곤 부총장(왼쪽)이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 #

[신동해그룹]

신동해그룹은 올해 1월, AJ셀카를 인수해 중고차사업 영역을 확장했다. 신동해그룹의 역사는 1989년 신동해인터내셔널의 창립과 함께 시작했다. 제37회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과 산업자원부장관상 표창을 시작으로 제41회 무역의 날 ‘삼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2010년 ㈜동양저축은행을 인수하고, 2017년 당시 단일 규모 세계 최대 자동차 쇼핑몰 ‘오토허브’를 개장했다. 신동해 그룹의 철학은 고객중심의 전문적이고 창의적이며 팀워크를 근간으로 변화와 도전을 지향해온 신동해의 가치 추구에 있다. 신동해 그룹은 전문적이고 창의적인 역량을 발휘해 모든 비즈니스와 프로세스에서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무결점 서비스를 공급하기 위해 끝없는 변화와 도전을 하고 있다.

보도자료 전체보기